광신도 집단을 둘러싼 수수께끼, <벌레장의 자물쇠>

Drama Previews/Q1 2019|2019. 1. 2. 14:38

SMALL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이번에 프리뷰할 2019년 1분기 일드는 <벌레장의 자물쇠>입니다. 컬트[각주:1] 교단에 의해 만들어진 능력자들과 교단이 남긴 재산을 노리는 어둠의 조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나리타 료우고의 원작을 스즈키 히로키, 키요하라 쇼의 주연으로 드라마화


서툴지만 싸움 만큼은 최강인 카고로쿠, 현란한 말솜씨로 뒷 세계와 접선하는 나나미가 콤비로 다양한 사건을 해결한다. 컬트 교단에 의해 만들어진 능력자들과 교단이 남긴 재산을 노리는 뒤 사회 조직 등이 관련되어 끝까지 눈을 뗄 수 없다. 




줄거리


한때 비밀리에 인간의 숨겨진 능력을 개발해왔던 "벌레장의 정원" 이라는 광신도 교단이 존재했다. 그러나 만들어진 능력자 중 하나가 반란을 일으켜 교단을 괴멸시켰고 나머지 능력자들은 뿔뿔이 흩어졌다. 이후 교단 철거지에는 막대한 재산이 숨겨져있다는 소문만 뒷 세계에서 속삭여지고 있었다. 뒷 세계의 인간 등을 상대로 업무의 중개와 정보의 매매를 하고있는 나나미(키요하라 쇼)가 뒷 거래 현장에서 위기에 빠진 순간 마침 그 자리에 있던 싸움꾼 카고로쿠(스즈키 히로키)를 만나게 된다. 우연한 계기로 콤비가 되버린 두 사람은 "벌레장의 정원"에 의한 인체 실험으로 만들어진 능력자들과 뒷 세계의 인간들에 의한 교단의 재산과 수수께끼를 둘러싼 항쟁에 휘말려 간다.


방송 정보


출연 : 스즈키 히로키, 키요하라 쇼 

일시 : 2019년 3월 방송 예정

원작 : 나리타 료우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1. (기성 종교가 아닌 종교의) 광신적 종교 집단 [본문으로]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