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쿠라 아키 주연 2분기 일드 <가부키초 변호사 린카>

Drama Previews/Q2 2019|2019. 3. 5. 11:03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이번 시간에 전해드릴 2분기 일드 소식은 아사쿠라 아키 주연의 <가부키초 변호사 린카>입니다. 가부키초는 신주쿠의 대표적인 유흥가로 유명하죠? 혐오하던 가부키초에서 변호사로서 그리고 인간으로서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라고 하네요.  



캐스트 추가 발표 소식


린카의 아버지가 경영하는 변호사 사무실에서 일하는 사무원 우시지마를 연기하는 건 꽃미남 타케다 코헤이. 린카를 옛날부터 알았고 믿음직한 사무원으로 그녀를 지원한다. 린카를 갈망하며 사무실 'Gorgeous'를 때려치고 가부키쵸에 날아들어온 후배 변호사 야마다는 야마치 마리. 귀엽고 솔직하며 미워할 수 없는 그녀는 사무실의 분위기 메이커다. 마지막으로, 린카 일당의 단골 간식 담당 시노부를 연기하는 것은, 오카다 히로키. 그녀의 아버지를 예전부터 알고 가부키쵸에서 사는 사람들의 내면을 비추는 거울과 같은 존재. 타락한 린카 일당에게 따뜻한 말을 건네는 역할이다.



정의감 넘치는 미녀 변호사가 가부키쵸의 문제를 해결한다


주인공 미스즈 린카를 연기하는 것은, 드라마 <변두리 로켓>과 영화 <일곱 회의>에서 변화 무쌍한 활약을 보이며 주목 받고있는 여배우 아사쿠라 아키. 약간의 개그나 성적 매력을 선보인다. 



줄거리


대기업의 고문 변호사를 역임한 후 롯폰기 법률 사무소 'Gorgeous'의 인기 여성 변호사로 활약하는 "미스즈 린카"는 아버지의 실종을 도와 준 일을 계기로 'Gorgeous'에서 쫓겨나 가부키초의 아버지가 경영하는 변호사 사무실에서 일하기 시작한다. 자신에게는 롯폰기 같은 화려한 세계가 어울린다고 생각하며 가부키쵸를 혐오했던 린카가 의뢰 받은 건 스토커 피해를 호소하는 호스테스와 살인 혐의를 받고 있는 호스트 등 지금까지 전혀 관여 한 적이 없는 사람들뿐. 경험 한 적이없는 요청에 당황 그녀는 사무원인 우시지마와 후배 야마치와 함께 힘을 합쳐 맞서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을 돕는다.



작 소개


마츠다 야스시 <가부키초 변호사 린카> (전 6권 / 전자책) 

(「주간 만화 선데이 '2007년 1/23 호에서 2008 년 5/13 · 20 호 연재) 




방송정보


일시 : 2019년 4월 13일 스타트 매주 토요일 심야 0 : 00 ~ 0 : 30 

주연 : 아사쿠라 아키

출연 : 타케다 코헤이, 야마치 마리, 오카다 히로키 외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