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 토마루 사야카, 타카하시 유우의 목욕탕 일드 <노노유>

Drama Previews/Q2 2019|2019. 3. 11. 10:05

SMALL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아직 발표되지 않은 2분기 일드의 정보들이 해금되는 가운데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본격 목욕탕 드라마 <노노유>입니다. 같은 아파트에 사는 세 명의 여자들이 다양한 목욕탕을 경험하면서 우정을 쌓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고 합니다.


 

<고독한 미식가> 쿠스미 마사유키의 원안 협력 인기 만화 <노노유>


아사쿠사에서 인력거 셔틀을하고있다 사메지마 노노가 같은 목욕탕에 사는 집주인의 손녀 유게 쿠키코, 유학생 알리사 리베라 등 여자 셋이서 각지의 개성 넘치는 목욕탕을 놓고 "알몸의 교제" 통해 점차 우정이 깊어져가는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치유 이야기이다.  






등장인물


 사메지마 노노 ... 나오

아사쿠사에서 인력거 셔틀을 하고 있다. 목욕탕을 어떤 것보다 좋아한다. 어쩌다 들른 남자 대중 목욕탕에서 입주자 모집 벽보를 발견하고 유게 목욕탕에 입주한다.



 유게 쿠키코 ... 토마루 사야카

유게 목욕탕의 손자로 전문 학교생. 결벽증에 동물 애호가이다. 의외로 싹싹한 성격이지만, 자각하지 못하는 한 사람. 



 알리사 리베라 ... 타카하시 유우

유게 목욕탕에 사는 유학생. 일본을 아주 좋아하고 일본 문화에 조예가 깊지만 알몸을 남에게 보이는 것에 거부감이 있어 목욕탕에 들어가는 것을 싫어한다.



방송정보


일시 : 사전 특집 2019년 4월 7일 (일) 밤 7시~, 본편 시작 2019년 4월 14일 (일) 밤 7시~, 매주 일요일 밤 7시~7시 30분 (총10화) 

출연 : 나오, 토마루 사야카, 타카하시 유우

원작 : <노노유> 츠리마키 노도카, (원안 협력) 쿠스미 마사유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