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하라 요시히코 주연 2분기 일드, <특수9 시즌2>

Drama Previews/Q2 2019|2019. 3. 12. 14:33

SMALL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2분기 일드는 시리즈 수사물입니다. 바로 오는 4월부터 방영예정인 <특수9 스페셜>, <특수9 시즌2>입니다. 경시청 수사 1과 9계가 해산되고 1년의 공백을 거쳐 재집결하는 이야기를 그린다고 합니다.



이노하라 요시히코 주연 인기 드라마 <특수9>가 부활!


오는 봄, 이노하라 요시히코 주연 드라마 <특수9>가 2번째 시즌을 맞이한다. 승진으로 명실상부 주임이 된 나오키(이노하라)와 특수반이 새로운 관계를 구축한다. 기대가 높아지는 연속 드라마의 시작에 앞서 스페셜 방송도 결정되었다. 



2006년 4월 시작한 이래, "9계"란 애칭으로 오랜 세월에 걸쳐 사랑 받아 온 <경시청 수사 일과 9계>가 명배우 테라오 아키라을 반장으로 맞아 <특수9>로 거듭난 지난해. 시청률도 첫 화 16.0%, 총 10회 평균 14.0%의 좋은 결과로 막을 내렸다. 또한 지금까지는 나오키 & 신도(야마다 유키), 시호(하네다 미치코) & 무라(츠다 칸지), 아오야기(후키코시 미츠루) & 야자(타구치 히로마사) 등 약속의 콤비로 수사를 해왔던 특수반이지만, 반장 테라오 아키라의 아이디어로 이번 시즌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콤비를 선보인다.





줄거리


롯폰기의 한 고층 빌딩의 옥상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세계 각국의 해외 과자 상점이 모이는 행사장에서 과자를 만끽하던 특수반 두목 나오키과 아내 린코(나카고에 노리코), 그리고 젊은 형사 신도. 과자의 인터넷 판매를 시작하고 싶다는 파티쉐 L 소속 미치코의 희망을 이루기 위해 나오키가 PC에 능통한 신도를 불러낸 것이다. 신도가 스마트폰으로 생방송이 가능한 어플을 소개하고 있는 그때 빌딩의 상층이 갑자기 폭발한다. 



방송정보


일시 : <특수9 스페셜> 4월 7일 (일) 밤 9:00~, <특수9 시즌2> 4월 10일 스타트 매주 수요일 밤 9:00~

출연 : 이노하라 요시히코, 하네다 미치코, 츠다 칸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