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마키 히로시가 기업 회생을? <스파이럴~마을공장의 기적~>

Drama Previews/Q2 2019|2019. 3. 5. 13:50

SMALL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2분기 일드는 타마키 히로시 주연의 <스파이럴~마을공장의 기적~>입니다. 주어지는 난제와 금융기관의 난관에 맞서 마을 공장이라는 '하나의 가족'이 세계적 규모로 덤벼드는 거대 펀드에 맞서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포기하지 않는 한 희망은있다


작은 마을 공장의 재생에 분투하는 주인공의 모습을 그리는 <스파이럴~마을공장의 기적~>은 천재적인 발명가였던 창업자의 도산 위기에 빠진 변두리의 작은 공장을, 은행원에서 변신한 1명의 기업회생가가 고쳐 나가는 드라마이다. "일본 제조업의 영혼"을 주축으로 닥치는 어려움과 금융 기관의 논리에 농락당하면서도 작은 공장이라는 '하나의 가족'이 전 세계적으로 덮쳐 오는 거대한 펀드 "독수리"에 맞서 투쟁하는 모습을 그린다. 



주연을 맡는 것은 타마키 히로시. 엘리트 은행원에서 경영난에 빠진 기업의 재생을 다루는 기업회생작가로 변신할 주인공 시바노 타케오를 연기한다. 시바노는 "사람과 싸우는 일이 아니라 사람을 구하는 일을 하고 싶다"라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 사업에 관해서는 매우 냉정하고 신중한 일면도 보이지만, 실은 로맨티스트로 눈물이 많은 사람이라는 인간미 넘치는 인물.



줄거리


은행원이었던 시바노 타케오(타마키 히로시)는 자신에게 은인이었던 천재 발명가 후지무라 토키오의 죽음을 계기로 대기업 전기회사를 그만두고 작은 금형 공장 마지텟쿠 공장의 기업재생가를 도전한다.. 시바노는 죽은 후지무라의 딸 아사코, 열등감을 안고 성장하는 그녀의 동생 노조미, 후지무라의 오른팔이었던 동료들과 함께 분투하는데.



방송개요


일시 : 2019년 4월 매주 월요일 밤 10시 (※방송 개시일 미정)

원작 : 마야마 진 <독수리 4.5 / 스파이럴>

주연 : 타마키 히로시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