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경찰관들에게 숨겨진 비밀, <W현경의 비극>

Drama Previews/Q3 2019|2019. 6. 12. 09:47

드라마 소개

주연은 <파트너>, <ST 경시청 과학 특수반>등에 출연해 새로운 서스펜스의 여왕의 불리는 아시나 세이. 원작은 <얼어 붙은 태양>으로 올해 제21회 하루히코 상, 제 72회 일본 추리 작가 협회상을 수상한지 얼마 안된 하마나카 아키의 동명 소설 <W현경의 비극>이다. 

 

아시나 세이

 

줄거리

여자 경감 vs 여자 경찰관, 이 여자들의 비밀스런 사건에 당신은 경악한다.  
W현내 가장 고급진 중화 요리점 "옥호원"의 특별개인실에서 열리는 현경 본부의 간부들 모임, 통칭 "원탁 회의". 실질적인 최고 의사 결정 기관으로서 절대적인 권력을 가진 이 회의에 비밀 임무를 담당하는 한명의 여자가 불려갔다. 그건 경찰관 마츠 나오코. 
남존여비가 구태의연한 조직에서 여자 경찰관의 길을 만들기 위해 "원탁 회의"의 회원이 되고자 매일 고군분투하고있다. 경찰관인 나오코의 업무는 "경찰 중의 경찰"이라고도 할 수 있는 포지션이며, 타고난 통찰력과 관찰력을 구사하여 각 관할에 있는 여자 경찰들과 대치해 나간다. 
그러나 어떤 여경도 만만찮은 여성들 뿐. 그래도 나오코는 "여자 경찰관의 귀감"이 되기 위해 가급적 "원탁 회의"의 일원이 되는 걸 목표로 여러 청탁들을 거부하지만, 다른 각각의 여경들은 뭔가의 "은밀한 사건"을 안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튜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