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분기 일드 라인업 20편을 소개합니다.

Drama Previews/Q3 2019|2019. 6. 4. 14:46

SMALL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2019년 3분기 일드 라인업 프리뷰, 두 번째 시간입니다. 3분기 일드의 정보들이 속속 해금되고 있는 가운데 또 한번 엄선한 10편의 알찬 프리뷰를 준비해놓았습니다. 라인업을 확인하시고 3분기에는 어떤 일드를 봐야할지 미리 골라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전에 소개했던 이전 10편의 라인업 링크도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아리무라 카스미 × 사카구치 켄타로 주연 일드 <그래서, 살아간다>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리무라 카스미 × 사카구치 켄타로 주연의 <그래서, 살아간다>를 소개합니다. 가혹한 운명을 산 두 남녀와 이들을 둘러싼 사람들의 인생을 그려낸 드라마라고..

bboongs.tistory.com

 

 

도둑과 경찰의 결혼?! 후카다 쿄코, 세토 코지 주연 <루팡의 딸>

"나는 도둑의 딸... 결혼을 생각했던 그는 경찰관이었습니다." 이건 요즘 세상에 불가사의한 로미오와 줄리엣! 2019년 7월부터 목요 극장 <루팡의 딸> (매주 목요일 22시~)의 방송이 시작된다. 원작은 2015년 8월..

bboongs.tistory.com

 

 

사랑하는 딸을 살릴 수 있을까? 미우라 하루마 <투 윅스>

2주간의 타임 리미트 서스펜스, 부성애에 눈을 뜬 남자는 사랑하는 딸을 살릴 수 있을까? 한 번 인생을 포기했던 사람이 처음 만난 8살 딸은, 백혈병을 앓고 있다. 딸의 기증자로서 다시 삶의 의미를 찾은 남자의..

bboongs.tistory.com

 

 

카라사와 토시아키×마키 요코, <보이스110긴급지령실>

형사 역할에 카라사와 토시아키, 성문 분석관에 마키 요코 이 드라마는 경찰의 긴급 지령실을 무대로 긴급 전화로부터 "3분 현장 도착, 5분 현장 확인, 10분에 검거" 110번으로 걸려온 전화로부터 10분간 일어나는..

bboongs.tistory.com

 

 

하마베 미나미 × 히가시데 마사히로, <퓨어~1일 아이돌 서장의 사건부~>

올 여름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추리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퓨어 ~하루 아이돌 서장의 사건부~> <하드너트!~수학소녀가 사랑하는 사건부>, <스릴>에서 남을 속이는 기술로 사건을 해결하는 미스테리를 그렸던 작..

bboongs.tistory.com

 

 

 

소리마치 타카시 주연 <리갈 하트 ~생명의 채권 변호사~>

0.01%라도 희망이 있다면 포기하지 않는다 중소기업의 부도 건수는 연간 8000건 이상. 파산은 사람의 '생명'에 관련된 문제로 회사 재건에 심혈을 기울이는 변호사 주인공 무라코시 세이치를 연기하는 것은 소리마..

bboongs.tistory.com

 

 

코라 켄고 주연 <꿈식당의 요리사~1964 도쿄 올림픽 선수촌 이야기~> 7월 23일 방송!

도쿄 2020 대회까지 1년의 카운트다운을 맞이하는 감동의 청춘 드라마 1964년 도쿄 올림픽 선수촌을 배경으로 지금까지 그려진 적이 없었던 도쿄 올림픽을 그늘에서 지탱하는 젊은이들에게 초점을 맞춘 또 하나의..

bboongs.tistory.com

 

 

다베 미카코 × 늦깎이 경리녀, <이건 경비로 못드려요>

다베 미카코 × 늦깎이 경리녀 영수증이나 청구서에서 뜻밖의 인간의 모습이 보인다 비누 업체의 회계 부서에 근무하는 30살 근처의 독신녀 카나코는 대차대조표처럼 "무슨 일에도 평균으로 살아간다"라는 것..

bboongs.tistory.com

 

 

오모리 나오×마츠유키 야스코 <싸인~법의학자 유즈키 타카시의 사건~>

살아있는 자만이 거짓말을 한다 법의학 vs. 절대 권력, "진실"을 둘러싼 장렬한 전투가 개막한다. 충격의 라스트에 당신은 반드시 통곡할 것이다. 진실은 이겨야만 "진실"이 된다. 최고 시청률 25.5%를 기록한 한..

bboongs.tistory.com

 

 

있는 그대로의 내가 좋아, 쿠로키 하루 < 나기의 휴식>

일도 사랑도 모두 버린 28세 OL이 갑자기 실종! 추격해오는 남친과 새롭게 만나는 사람들이 벌이는 인생 리셋 스토리 주인공 오시마 나기를 연기하는 것은, 쿠로키 하루.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역할을 자유자재..

bboongs.tistory.com

 

 

 

이전 10편의 라인업 링크↓

 

 

2019년 3분기 일드 라인업 10편,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2019년 3분기 일드 라인업 프리뷰, 첫 번째 시간입니다. 3분기 일드의 정보들이 하나씩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그 중 엄선한 10편의 알찬 프리뷰를 준비해놓았습니다. 라인업 확인하시..

bboongs.tistory.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튜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