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내 "전담수사반"이 본격 시동! 히가시야마 노리유키 <형사7인>

Drama Previews/Q3 2019|2019. 6. 17. 16:12

마침내 "전담수사반"이 본격 시동! 팀워크를 가지고 강력 범죄와 미해결 사건에 도전한다!

히가시야마 노리유키가 연기하는 야마기 유우를 중심으로 한 개성파 형사들 7명이 강력 범죄와 미해결 사건에 도전하는 인기 시리즈 시즌5에 돌입한다. 원숙미를 더해 <형사7인>의 결정판이라고 할 정도의 퀄리티로 돌아온다. 7명이 시대와 함께 복잡하고 교묘해져가는 초강력범죄에 도전한다. 2019년 7월 10일 방영 예정. 

 

히가시야마 노리유키

아마기가 소속된 "형사자료계"는 수사 자료를 보관 · 유지 · 관리하는 이른바 경시청의 거대한 데이터 뱅크. 통상 업무는 형사들로부터 의뢰받은 수사 자료의 대출 및 자료 정리를 하며, 방대한 자료를 읽고 "인간범죄의 빅 데이터"가 된 아마기. 그런 그는 사건이 발생하면 타쿠미, 아오야마, 카타기리, 에비사와 등 <전담수사반>의 일원으로서 독자적인 수사를 해나간다. 이와 같이 "자료계"와 "형사"를 통한 야마기의 이도류는 건재하지만, 이번 작품에서는 무려 <전담수사반>이 경시청 단독 부서로 정식 발족, 기자 발표로 세상에도 그 존재를 공표한다.

 

범죄의 복잡화, 고도화에 따른 미해결 사건 급증, 방치된 범죄자들도 증가... 그리고 이로 인해 땅에 떨어진 경찰에 대한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전담수사반>이 발족한다. 조직의 논리에 얽매이지 않고 독자적인 판단으로 자유롭게 수사하고, 때로는 '사법 거래' 조차 무기로 삼아 강력 범죄를 철저히 수사하는 최강의 팀 7명이 뜨거운 "정의"를 가슴에 품고 거대한 악에 도전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튜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