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오브엑자일 숨겨진 광산 길 찾기

Game/PoE|2019. 6. 20. 08:48

SMALL

광산을 플레이하다 보면 메인 루트와 동떨어진 곳을 발견하신적 있으실거에요. 가는 길이 표시되어 있지 않은 무인도같은 느낌의 맵. 이곳에 가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전혀 어렵지 않아요.

 

 

광산 길의 기본 패턴

먼저 광산은 1,3,4갈래의 길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남동석, 장신구 등 맵의 '노드'를 중심으로 갈래길이 나뉘어있단 뜻입니다. 밑에 예시 맵을 한번 봅시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갈래길의 기준은 노드입니다.

 

숨겨진 길은 어디일까요? -1

빨간색 노드를 획득하기 위해 가는 길이 없어요. 보이지 않습니다. 어떻게 가야할까요? 숨겨진 노드를 둘러싼 노드들의 갈래길 수를 세어보시면 됩니다. 12시-3갈래, 3시-2갈래, 6시-3갈래, 9시-1갈래죠? 고로 숨겨진 길이 위치한 곳은 3시 입니다. 광산에서 2갈래의 길은 존재 하지 않으므로 3시 벽쪽에 붙어가다보면 길을 찾으실수 있을거에요. 조명탄은 필수겠죠?또 하나의 예를 살펴보겠습니다. 

 

숨겨진 길은 어디일까요? -2

가운데 액잘티드오브 모양의 노드를 가기 위한 주변의 갈래길 수를 세어봅시다. 12시-1갈래, 3시-1갈래, 9시-2갈래, 6시-3갈래죠? 고로 숨겨진 길을 갈 수 있는 곳은 9시 벽쪽입니다. 이해가 되시나요?천천히 맵을 살펴보기만 하면 아주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추가로 숨겨진 루트 외에도 광산 수레가 닫지 않는 어둠의 공간과 막힌 벽의 공간을 파망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정해진 루트보다 후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에 대한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