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오브엑자일 카오스 레시피, 아는 것이 돈이다!

Game/PoE|2019. 6. 24. 09:08

SMALL

 

카오스 레시피란, 상점에 아이템 판매를 하게 되면 그 대가로 카오스 오브 2개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판매법을 말한다. 저렙이나 초보자라면 당연히 자본금도 없을 터. 카오스 레시피를 통해 렙업 구간에서 자연스럽게 돈을 벌어보자.

 

 

카오스 레시피의 가장 중요한 조건 : 아이템 레벨 61~74의 미확인 희귀 아이템

투구, 갑옷, 장갑, 신발, 허리띠, 목걸이, 반지 두 개, 양손 무기 1개 or 한손무기 2개 (방패 등 포함)

상점에 넣을 때의 아이템 위치는 관련이 없다. 아무렇게나 넣어도 된다. 단, 한 부위의 아이템이라도 감정주문서로 감정이 된 상태라면 1개의 카오스 오브만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자. 필자도 레벨링을 하면서 카오스레시피로 많은 카오스 오브를 얻었다. 75레벨 이상의 아이템을 얻게 되면서부터는 자연스럽게 소홀해지므로 ALT키를 통해 자신이 플레이하고 있는 맵의 드랍 아이템 레벨을 반드시 확인해 챙겨가도록 하자.

 

카오스 레시피

추가로 계속 카오스 레시피를 통해 재화를 벌고 싶은 분들도 있을터. 소정의 작업을 하게 된다면 가능하다. 그 방법은 위의 부위 중 1개의 부위만 61~74레벨의 아이템을 넣어주면 똑같이 2개의 카오스 오브를 얻을 수 있다. 단, 매우 귀찮아진다.

카오스 오브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