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는 분쟁의 영토, 돌기둥 파밍하는 방법

Game/PoE|2019. 6. 26. 11:00

 

패스오브엑자일에서 지도 장치에 넣을 수 있는 건 지도 뿐만이 아니다. 다양한 조각들을 맵과 함께 넣어 파밍 퀀티티를 향상 시키거나 새로운 세계에서의 파밍을 가능토록 한다. 이번 시간에는 3.7리그 '리전' 컨텐츠 중 하나인 끝없는 분쟁의 영토를 혼자서 파밍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무궁한 영원의 상징
무궁한 카루이 상징
무궁한 템플러 상징
무궁한 바알 상징

끝없는 분쟁의 영토에 들어가기 위한 포탈을 열기 위해선 지도 장치에 4개의 조각을 넣어야 한다. 이보다 적은 피스를 넣을 순 있지만 보상이 네 가지 조각을 넣은 것 보다도 후지기 때문에 그럴 필요는 없어보인다. 어느 정도 스펙이 갖추어졌다면 일단 4가지 종류의 파편을 100개씩 모아 조각을 마련하도록 하자. 위는 필요한 조각의 명칭과 아이템 이미지이며 각 조각은 파편 100개로 조합이 가능하다.

 

지도 장치에 조각을 넣고 입장하면 맵을 한바퀴 돌면서 초록색 마크가 있는 위치를 파악하자. 그 곳이 돌기둥 보스들과 더불어 가장 많은 보상을 주는 장군들이 등장하기 때문이다. 한 맵에 4~5마리 정도가 등장하며 시간 제한은 중앙부로 이동해야 카운트 다운이 시작되므로 먼저 위치를 파악해놓는 것이 초보자에겐 유리하다.


많은 템을 주는 장군과 머리 위에 각종 보상이 팝업된 몹을 같이 잡는다. 시간 제한이 있기 때문에 장군 위주로 파밍을 하는 것이 유리하며 반드시 중앙부로 다시 이동해야 장군과 몬스터가 리젠되므로 멍때리고 서있지 말고 이동하자. 많은 보상을 주는 네임드를 빠르게 잡고 중앙으로 이동해 리젠 후 반복 사냥하는 시스템이다.

 

중앙부에 보상이 드랍된 모습

중앙 하단에 보상이 마치 경험치 바처럼 한줄 두줄 쌓이게 되고, 제한 시간이 모두 지나면 중앙부에 그 보상들이 한꺼번에 드랍된다. 

 

무궁한 마라케스 상징

추가로 이를 완료하고 하면 지도 장치의 투입 칸수가 4칸→5칸으로 변한다. 그래서 하나의 조각을 더 넣어 5개의 조각으로 끝없는 분쟁의 영토에 입장할 수 있게 된다. 이것이 바로 무궁한 마라케스 상징인데 가격이 상당하므로 거래소 구매 후 파밍시 손해를 볼 수 있으므로 주의해서 파밍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