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오브엑자일 노말 앗지리와 우버 앗지리 파밍하기

Game/PoE|2019. 6. 24. 11:18

 

맵핑을 하다보면 드랍되는 희생의 조각을 모아야 한다. 꾸준히 맵핑을 진행중이라면 창고에 자연스레 쌓여가는 조각들을 볼 수 있다. 이는 개당 5%의 맵 퀀티티(not 퀄리티)를 올려주는 효과가 있어 1개의 맵 + 희생의 조각 3개를 지도장치에 넣으면 +15% 퀀티티의 맵을 생성하는 효과가 있다. 이후에 "끝없는 분쟁의 영토"를 조각을 모아 클리어했다면 부위별 1개씩 4개의 조각을 투입해 20%까지 상승시킬 수 있다.

 

 

노말 앗지리

이 용도 외에도 희생의 조각을 이용해 노말 앗지리를 열 수 있는데 네 종류의 희생의 조각(황혼, 정오, 새벽, 심야) 필요하며 지도 장치에 넣을 땐 둥근 원 모양이 완성되도록 배치시켜 넣어주어야 한다. 노말 앗지리의 경우 어느 정도의 스펙이 갖춰져있다면 패턴을 몰라도 잡을 정도로 쉽다. 득템은 우버 앗지리를 열기 위한 필멸의 조각 이외에는 가치가 없다.

 

지도장치에 희생의 조각이 들어가는 모습

 

 

우버 앗지리

우버 앗지리를 열기 위해서는 노말 앗지리를 잡으면 낮은 확률로 드랍되는 필멸의 조각(격노, 희망, 무지, 슬픔)을 한 개씩 모아야 한다. 하지만 극악의 드랍 확률을 자랑하며 희망>무지>슬픔=격노 순으로 얻기 어렵다. 따라서 이 조각의 총 재화 가치가 꽤 비싸므로 클리어가 가능할 것이라고 판단되는 스펙이 아니라면 창고에 고히 모셔두었다가 잡도록 하자. 난이도는 쉐이퍼보다 어렵다고 생각하면 된다. 하지만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인 법, 아래와 같은 득템을 노려 볼 수 있는 앤드 컨텐츠이니 마지막에는 꼭 도전해보자.

 

일명 앗지리 도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