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오브엑자일 헤드헌터, 뭐가 좋은건가요?

Game/PoE|2019. 6. 27. 14:56

SMALL

 

패스오브엑자일에서 가장 비싼 가격을 자랑하는 헤드헌터 3.7 리전 리그에서 현재 무려 엑잘티드 오브 120개의 가치를 가지고 있는 말그대로 끝판왕 아이템이다. 

 

헤드헌터

나같은 초보자들이 이 아이템에 대한 궁금증으로 옵션을 구경하러 거래소에 간다. 그리고 옵션을 보지만 어디가 좋은건지 잘 알지 못한다. 이 아이템의 가치는 가장 아랫줄 '희귀 몬스터 처치 시 20초 동안 해당 몬스터의 속성 부여 획득'이란 옵션 때문이다.  

 

헤드헌터의 옵션

헤드헌터를 장착한 채로 맵핑하며 희귀몬스터를 처치시 아래와 같은 버프를 얻게 된다. 한개의 버프는 20초지만 바로 무한 중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엄청나게 많은 수 버프를 유지하며 한방 사냥이 가능하도록 해준다. 그래서 나도 꼭 한번은 사용해보고 싶은 아이템이다.

 

캐릭터 버프창

헤드헌터는 월드드랍으로 알려져 있고, 고인물들이 뷰챔이라고 칭하는 묘실 지도에서 극악의 확률로 드랍되는 의사 카드를 8장 조합해 제작이 가능하다. 하지만 카드를 모아 제작하는 것보다 그에 상응하는 엑잘티드 오브를 모아서 사는 것이 더 빠르다고 알려져 있다. 

 

의사 카드

패스오브엑자일을 플레이하는 동안 구경 한번 못해볼 수 있는 아이템이니 여기서라도 구경하시길 바란다. 추가로 맵핑이 원래 엄청나게 빠를만큼 스펙이 높은 유저들은 이 아이템에 메리트가 없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