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안 선다고? 모리카와 아오이 <카카후카카~악화 성인의 쉐어하우스>

Drama Previews/Q2 2019|2019.04.15 16:24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2분기 일드는 모리카와 아오이 주연의 <카카후카카~악화 성인의 쉐어하우스>입니다. 제목만 봐서는 도통 무슨 내용인지 감조차도 안오는데요... 주인공이 한 쉐어하우스에서 전 남친과 재회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누계 170만부를 돌파한 인기 폭발 만화를 모리카와 아오이 주연으로 드라마화

나카오 마사키가 연기하는 "안 서는" 전 남친과의 동반 + α 러브에 도전한다. 이야기는 주인공이 처음 "한" 상대이기도 한 전 남친과 쉐어 하우스에서 재회를 하고, 사소한 자극에는 "서지 않는" 남친과의 비밀의 잠자리를 시작하게 된다는 조금은 야하고 복잡한 성인 러브 스토리. 

 

왼쪽부터 유키 코세이, 모리카와 아오이, 나카오 마사키, 나카무라 리사

취업에 실패하고 인생 모색중인 주인공 테라다 아키는 유일무이의 존재감과 압도적인 연기력으로 보는 사람을 매료시켜 온 실력파 배우 모리카와 아오이. 그리고 아키의 전 남친이자 "못 나가는" 소설가 혼교 토모야는 나카오 마사키가 맡는다. 쉐어 하우스를 무대로는 방송 불가일지도 모르는 매우 미묘한 잠자리를 시작하는 아키와 혼교. 쉐어 하우스 동료 하세와 아카리가 가담해 전반에 텐션을 올리면서 격동하는 4명의 까다롭고 적나라한 성인의 사랑 이야기.  


 

 

줄거리

취업 활동에 실패한 현 백수 테라다 아키(24세)는 동거하던 남자 친구에게 차인 후 친구와 쉐어 하우스에서 살게 된다. 거기서 재회한 것은 중학교의 같은 반 친구에서 첫 남친 겸 처음으로 "한" 상대 혼교 토모야였다. 최근 2년 정도 "서지 않는다"는 그이지만 아키와 우연히 접촉했을 때, 갑자기 반응이?! 절대 이상한 짓은 하지 않겠다는 약속으로 아키는 협력을 모색하고... 요구하고 싶은 마음과 육체... 이런 관계, 허용 안되겠지?

 

 

방송정보

출연 : 유키 코세이, 모리카와 아오이, 나카오 마사키, 나카무라 리사

일시 : 2019년 4월 25일 스타트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튜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