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문화를 가르치는 고등학교?! 류세이 료 주연 <도립수상~레이와>

Drama Previews/Q2 2019|2019.04.17 13:21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2분기 일드는 <도립수상~레이와>입니다. 물장사에 관한 전문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이 고교에 부임한 신참 교사 이시와타 나오키가 갖가지 트러블에 휘말리면서도 학생들과 함께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일본 최초 접객업 전문 교육 공립 고등학교를 그린 베스트셀러 소설 원작 

류세이 료가 이번에 연기하는 것은, 도립수상고 사회과 교사로 부임해 학생들이 안고 있는 다양한 문제에 휘말려가는 주인공 이시와타 나오키. 취업 활동에 조급했던 나오키는 여친을 위해 "선생님"이라는 직함 갖고 싶음에 서둘러 인터넷으로 찾은 고교에 응모. 그리고 취업 후 처음으로 도립수상고가 접객업을 가르치는 고등학교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사회인으로서의 첫해, 접객업은 커녕 교사로서 좌우 분별도 못하는 그가 학생들과 어떻게 마주해 어떤 성장을 이뤄낼 것인가. 달콤하지 않은 '밤의 세계'에 다양한 배경을 가지고 뛰어드는 학생들, 그들과 함께하는 나오키가 만들어내는 뜨겁고 진한 인간 드라마. 

 

류세이 료

 


 


줄거리

때는 레이와. 도쿄 가부키쵸 깊숙한 곳에 한 고등학교가 있다. "도쿄 도립 물장사 상업고등학교" 이하 <도립수상>인 이곳은 유흥 업소에 대한 전문 교육을 실시하는 특이한 도립 고등학교이다. 취업 준비생 이시와타 나오키(23)는 자신의 애인으로부터 "선생님"이라고 불리고 싶어 도립수상에 취직한다. 취업 후 처음 이 고등학교가 접객업 전문 고등학교란 사실을 알았다.  
이 학교에는 캬바쿠라과, 호스트과, 매니저학과, 풍속과 등 4개의 학과가 있고, 샴페인 콜의 조례 및 캬바쿠라 실습에서의 치열한 경선 등 이 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실태를 알고 당황하기 시작하는 나오키. 3학년 C조의 담임을 맡게 된 나오키지만, 취임 초 학생들이 일으키는 뜻 밖의 문제에 차례대로 말려드는데...

 

방송정보

일시 : MBS 5 월 5 일 (일) 심야 0 : 50 ~ / TBS 5 월 7 일 (화) 심야 1 : 28 ~ 
원작 : 무로즈미 히카루 <도립수상>

출연 : 류세이 료 외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튜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