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오브엑자일 인커전 : 앗조아틀의 사원 공략

Game/PoE|2019. 6. 20. 14:27

SMALL

 

인커전 : 앗조아틀의 사원의 이해

패스오브엑자일의 컨텐츠 중 하나인 인커전은 맵핑 중 NPC 알바를 통해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앗조아틀 사원에 있는 11개의 방을 연결, 교체, 업그레이드해 완료시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각각의 11개 방은 알바를 만나면 하나씩 만나 클리어할 수 있지만, 랜덤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앗조아틀도 신디케이트와 마찬가지로 더 좋은 보상을 얻기위한 계획이 필요하다. 포스팅 맨 밑의 중요도가 높은 방의 포탈을 열어주었을 때는 놓치지 않도록 하자.

 

 인커전 : 앗조아틀의 사원

랜덤으로 선택된 방을 입장하기 전 상태를 확인 가능하며 '건축가'를 잡으면 방이 교체되거나 업그레이드(1→2→3)된다. 원하는 보상이 있는 방이 나오도록 교체를 하고 업그레이드를 하는 것이 포인트! 화살표는 방을 교체하는 건축가이며 위를 향하는(↑) 화살표 건축가는 방을 업그레이드 해준다. (건축가는 때려패야 제맛) 또한 빨간마크는 현재 연결되어 있지 않은 문이며, 초록마크은 이미 연결된 문을 뜻한다. 통로의 돌은 방 내부에서 몹을 잡게 되면 랜덤으로 최소 1개 이상 드랍되고, 빨간마크로 가서 클릭하게 되면 초록마크로 바뀌며 연결된다. 

 

앗조아틀의 사원 : 선택한 방

 

방 내부에서 랜덤드랍

추가로 방에 들어가게 되면 중앙 상단에 제한시간이 있다. 이는 방의 몹을 잡으면 조금씩 늘어나고 제한시간 내에 문을 연결, 방을 교체 or 업그레이드하면 된다. 따라서 방에 들어가기 전 상태를 확인하고 어떤 건축가를 잡아야할지 정하자. 그리고 들어가게 되는 방 또한 맵핑 중이던 맵의 티어를 따라가니 주의하자. 티어가 낮은 맵을 돌아 완성하고 앗조아틀의 사원에서 파밍시 드랍되는 아이템의 레벨도 낮다. 아래는 3.7 리전에서 호평받는 방이니 교체해가며 업그레이드해 보상을 얻어보자.

 

 

 

추천되는 앗조아틀 방의 단계별 특징
1단계 2단계 3단계 특징
타락의 방 타락의 기폭제 타락의 현장 플레이어저항감소
3단계 더블커럽
희생의 방 공물의 전당 승천의 정점 유니크 크래프팅
3단계 - 동일베이스 감소
세공사의 작업장 마법부 도리아나 학회 젬드랍
3단계 더블커럽
측량사의 조사 지도 제작소 아틀라스의 세계 지도상자
왕실 회의실 군주의 전당 앗지리의 왕자 몬스터 공속, 시전속도 증가
3단계 - 앗지리 보스
강화의 성소 단결 의지 성소 사원의 연결부 몬스터 속도 증가
3단계 - 근처 방 +1 UP
폭발물 저장실 폭탄 제조실 파괴의 성소 막힌 방 뚫어주는
폭탄 1/2/3개
폭풍제조기 폭풍장치 타락의태풍 3단계 - 드랍템 커럽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