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량당을 채우지 못하면 해고 당한다, <집단 좌천>

Drama Previews/Q2 2019|2019. 1. 8. 09:56

SMALL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이번 시간에 프리뷰할 드라마는 19년 4월에 방영될 <집단 좌천(가칭)>입니다. 50세를 앞두고 있는 주인공이 폐점이 결정된 '카마타 지점' 지점장으로 부임하게 되면서 무사히 폐점 시키는 게 목표였지만 자신의 입장이나 부하들의 노력을 보고 갈등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2019년 상반기에는 은행물이 많네요.


할당량을 채우지 못하면 모두 해고! 물론 나도 해고!


지에 몰린 은행 직원들이 거대한 조직의 불합리에 맞선다. '은행'이라는 긴장감이 감도는 세계를 무대로 폐점 후보 지점의 동료들과 거대한 조직의 불합리 맞선다. 슈퍼맨이 아닌 평범한 직장인 카타오카와 함께 하는 인간을 코믹하고 유머러스하게 그려낸다.



후쿠야마 마사하루가 은행원 역을 연기한다. 주인공인 은행원 카타오카 히로시는 불합리한 일인걸 알고 있어도 삼키고 참으며 "회사에서 살아 남기 위해서야"라고 합리화하는 "전형적인 샐러리맨". 하지만 부하와 동료의 노력에 끌려다니는 정에 뜨거운 남자이기도 하다. 그러던 어느 날 50세를 눈앞에 두고 지점장으로 승진 인사를 받는다. 그 기쁨도 잠시, 부임처는 폐점이 결정된 "카마타 지점". 상부에서 "폐점이 결정돼 있기 때문에 노력하지 괜찮습니다. 무사히 폐업할 경우에는 본부로 복귀를 우대하겠습니다"라는 특례를 받는다. 인생에서 처음으로 「노력하지마」라고 들은 카타오카는 당혹스러워 한다. 그러나 폐점이 될 운명을 모르는 지점 직원들 앞에서 "열심히 하지 않아도 괜찮아"라고 말할 수 없는 자신의 있는 지위에 갈등하게 되고 항상 노력하는 부하들을 보면서는 '이대로 괜찮을까'라는 고민을 시작한다. 




그리고 카타오카의 목적지인 카마타 지점의 부지점장 마야마 토오루를 카가와 테루유키 가 연기한다. 마야마는 어딘가 환상이 없을 것 같은 사람. 항상 웃는 얼굴로 모든 것을 꿰뚫고 있는 듯한 마야마의 취급에 카타오카는 고전하기 시작하는데. 




방송정보


주연 : 후쿠야마 마사하루, 카가와 테루유키

원작 : 에바토 테츠오 <신장판 은행 지점장>, <집단 좌천>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