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기자카46 야마시타 미즈키 주연 <전영소녀>

Drama Previews/Q2 2019|2019. 1. 23. 14:17

SMALL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019년 2분기, 4월에 방영될 노기자카46 야마시타 미즈키 주연의 <전영소녀-VIDEO GIRL MAI 2019->입니다. 


노기자카46 "차세대 에이스" 야마시타 미즈키


1편의 여주인공이었던 니시노 나나세에서 바톤 터치! 노기자카46 "차세대 에이스" 야마시타 미즈키가 주연을 맡아 사람을 희롱하는 최강의 악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카츠라 마사카즈의 대표작 <전영 소녀>가 지난해 1분기 드라마화. 주연인 "비디오걸 아마노 아이"를 니시노 나나세(노기자카46)가 열연 해 화제가 되었다. 시리즈 2번째 작품이 되는 본작은, "악마의 비디오 걸 카미오 마이"와 그녀에 의해 잘못된 길을 선택한 소년의 이야기이다. 동영상을 재생한 주인의 소망을 이루기 위해 그 명령에 충실히 따르는 "비디오 걸 마이" 악녀의 매력으로 사람들을 매료, 농락해 나가는 그녀의 진정한 목적은?!



현재 TV와 인터넷 뉴스에서 안 보이는 날이 없다해도 과언이 아닌 노기자카46. "차세대 에이스 '로 인기 급상승 중의 야마시타는 영화나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지난해부터는 잡지 <CanCam>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줄거리


도내의 사립 고등학교에 다니는 카노 켄토는 어디에나 있을법한 고교 2학년. 학교 근처에 방을 빌려 혼자 살고 있다. 어느 날 켄토는 학교 방송실에서 우연히 한 비디오 테이프를 발견하고 그것을 재생하자... 갑자기 화면에서 카미오 마이(야마시타 미즈키)라고 자칭하는 소녀가 튀어 나왔다. 그때부터 마이와 켄토의 기묘한 동거가 시작된다. 켄토의 소망을 이루기 위해 명령에 충실히 따르는 마이. 켄토가 원하면 원하는만큼 그녀는 점점 그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고 목적을 수행해간다. 그런 그녀에게 켄토는 점차 빠져드는데... 또한 그의 소원에는 과거와 현재에 걸친 무서운 인연이 기다리고 있었다.




방송정보


일시 : 2019년 4월 시작, 매주 목요일 심야 1시 ~ 1시 30 분

원작 : 카츠라 마사카즈 <전영 소녀>

출연 : 야마시타 미즈키 (노기자카 46)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