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감이 불타는 여자, 야마구치 사야카 주연 <절대정의>

Drama Previews/Q1 2019|2019. 1. 31. 13:59

SMALL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방영이 얼마남지 않은 스페셜 드라마 소식이에요. 야마구치 사야카 주연의 <절대정의>입니다. 동명원작인 소설로 더 유명한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2019년 2월 2일 방영 예정이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불타는 정의감을 지닌 여자, 타카키 노리코(야마구치 사야카). 그 광기 어린 정의감이 주변인들의 운명을 미치게 한다. "내가 뭔가 잘못된 걸 말하니?" 


고교 시절 처음 만난 그녀는 바로 "정의의 히로인"이었다. 하지만 그녀와의 만남, 그리고 재회가 악몽의 시작이 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불타는 정의감"의 소유자 타카키 노리코. 한 과거의 사건에서 실수했던 일로 인해 법을 범하는 것을 일체 허락하지 않는 인간이 되었다. 그녀에게는 고등학교 시절 절친라고 할 수 있는 존재가 4명 있었다. 



노리코의 친구들은 모두 각각의 삶을 살고 있었다. 유미코는 남편이 구조 조정으로 실업자가 되었기에 아르바이트를 하며 육아에 쫓기는 나날을 보내고있다. 윌리엄스는 외국인 남편과 국제 학교를 경영하는 부자이지만 자식을 가져야하는 문제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 이마무라 카즈키는 대형 출판사를 퇴직 한 직후로, 논픽션 작가로 성공하고 싶다는 야망에 불타 있었다. 그리고 이시모리 레이카는 아역배우로 지내다가 현재는 아내가 있는 남자와 불륜 관계에 놓여 있다.



그러나 법을 유일한 삶의 기준으로 사는 노리코의 주장은 결국 주변 사람들을 무자비하게 사냥하는 것처럼 되간다. 정때문에 학생의 흡연을 봐준 담임 야자(미즈하시 켄지)를 징계, 해고시키는 등 점차 노리코의 행동은 점점 가속되고 있다. "정의의 히로인"이라며 노리코을 의지하고 있던 4 명이었지만, 그 지나친 정의감에 위화감을 느끼기 시작한다. 

그리고 졸업 날, 노리코는 "나는 영원히 모두의 편이니까, 또 만나자"라고 4명에게 말했다. 그리고 지금 노리코는 그 친구들과 재회한다.



방송정보


출연 : 야마구치 사야카 외

원작 : 아키요시 리카코 <절대 정의>

일시 : 2019년 2월 2일 (토) 23:40 ~ 24:35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