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하라 하야토 ✕ 나카무라 유리 <버려진 고양이를 주운 남자>

Drama Previews/Q1 2019|2019. 2. 8. 09:26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오늘 프리뷰할 드라마는 이치하라 하야토 ✕ 나카무라 유리 <버려진 고양이를 주운 남자>입니다. 2019년 1분기 SP로 오는 2월 23일 방영된다고 합니다. 


자유 분방하게 살던 고양이의 삶에서 현대사회를 살아갈 힌트를 얻어, 일상의 행복을 찾아가는 한 남자의 이야기


출판사에 근무하고 있는 '나'(이치하라 하야토)는 언제부터인가 왠지 회사에 갈 수 없었다. 공원 벤치에 앉아 멍때리고 있었는데 옆에 앉아 있던 노인(미키 커티스)에게 한 마리의 검은 고양이가 다가와서 먹이를 달라고 조른다. 노인은 다음날부터 요양원에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고양이와는 오늘로서 이별이라고 한다. 그것이 나와 고양이 '다이키치'와의 운명적인 만남이었다. 그리고 나는 고양이에 대해서는 선배인 아내님(나카무라 유리)에 힘 입어 다이키치와의 생활에 대분투한다. 처음이었던 고양이와의 생활을 통해 가족과 사회와의 관계가 조금씩 변화해가는데.




주요 등장 인물


  ... 이치하라 하야토

출판사의 기획부 근무. 주위에서는 꽤 괜찮은 남자라 평가되며 열심히 일을 하곤 있었지만, 바쁨과 업무의 스트레스에서 출퇴근하기가 점점 힘들어진다. 만약을 위해 회사에서 휴직을 허락 받고 현재는 하루하루를 집에서 보낸다.



 아내님 ... 나카무라 유리

나의 아내. 전업 주부지만, 원래는 나와 같은 출판사에 근무하고 있었다. 사내 미팅에서 만난 나와 결혼한 후 퇴직. 현재는 임신 중. 내 휴직을 계기로 파트타임 알바를 하려고 생각하기 시작한다. 고양이를 좋아해서 예전에는 고양이를 키웠었다.





 다이키치 ... 쿠로마사

집 근처에 있는 공원에 출몰하는 검은 고양이. 원래는 집고양이였지만, 주인에게 버림 받은 것 같다. 세상편하게 살고 있는 그 모습이 내 삶에도 영향을 미치게 되었다.



 마유미 ... 카케이 미와코

나와 같은 기획부의 부하. 고양이 알레르기. 일을 꽤 잘하는 나를 동경하며 몰래 연정을 품고 있다. 휴직하고 있는 나를 걱정하고, 상태를 보러 온다. 아내님의 부재 중 우리집에 들어오는데...



 카지마 ... 오쿠다 에리카

아내님의 친구. 자원 봉사로 양부모 협회 직원을 맡는다. 아내님의 고민 상담 상대이기도 하다.



방송정보


일시 : 2019년 2월 23일 (토) 밤 8시~

원작 : 우메다 사토시 <버려진 고양이를 주운 남자>

출연 : 이치하라 하야토, 나카무라 유리, 카케이 미와코 외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