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아이돌이 되버린 야쿠자 <백스트리트 걸즈~고쿠돌즈~>

Drama Previews/Q1 2019|2019. 2. 14. 13:48

SMALL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백 스트리트 걸즈~고쿠돌즈>입니다. 야쿠자 관련 시리즈 물로 이번 작품에서는 '야쿠자' 출신 성전환 아이돌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방영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우리들의 영혼은 언제까지나 야쿠자다! 남자 중의 남자지! 이...이렇게 되어버렸지만.


젊은 야쿠자 삼인조 야마모토 켄타로, 타치바나 료, 스기하라 카즈히코 세 사람은 이케이케 조직 중에서도 특히 사이가 좋은 삼인조이다. 사회에서 버림받었던 그들은 자신들을 거두어 준 조직에 큰 은혜를 느끼고 [남자로서] [남자답게] [조직을 위해 일하자] 고 다짐했다. 그러나 한 사건에서 그릇된 판단을 일으킨 세 사람은 조직 보스로 인해 태국에서 성전환 및 전신 성형을 당하고 만다. 그리고 세 사람은 그로부터 "오늘부터 너희들은 아이돌이다! 연예계에 데뷔해 돈 벌어와라!"란 명령을 받는다. 확실히 외모는 꽤 귀여운 여자가 되어 버리긴했지만, 그 속은 아직 야쿠자... 엄청난 갈등이 그들을 덮친다. 과연 세 사람은 [여자로서] [귀엽게] [조직을 위해 일할] 수 있을 것인가. 




저희, 아이돌 시작했습니다


젊은 야쿠자 삼인조, 켄타로, 료, 카즈히코은 한 사건에서 얼빠진 짓을 저지르고 만다. 이에 격분한 보스에게서 선고 된 선택권은 두 가지. 인간이기를 그만두거나 아이돌을 하거나. 살기 위해 "아이돌"을 선택한 3명은 성전환에다 전신 성형, 지옥의 레슨을 넘어 "고쿠돌즈"로 결국 아이돌 데뷔.



방송정보


일시 : 2019년 2월 17일 (일) 방송 개시, 매주 일요일 심야 0 : 50 ~

출연 : 시라스 진, 마사키 레이야 외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LIST

댓글()